| 하이트 진로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 |
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. |
| 분량 : 12 페이지 /hwp 파일 |
| 설명 : 본 자료는 하이트 진로의 기업소개를 시작으로 하이트 진로의 일본, 미국, 인도, 중국 시장진출 현황에 대해 설명하였으며, 이 중에서 특히, 일본 시장 진출 성공사례를 4P, SWOT, STP분석 등을 통해 구체적으로 서술하였음 |
| [ 목차 ] 1. 기업소개 2. 해외시장 진출 (1) 일본 시장 진출 (2) 미국 시장 진출 (3) 인도 시장 진출 (4) 중국 시장 진출 3. 성공사례, 요인 및 전략 분석 (1) 일본 시장 진출 성공사례 (2) 4P전략 (3) SWOT분석 (4) STP분석 4. 결론 및 시사점 [본 문 내 용] 2. 해외시장 진출 (3) 인도 시장 진출 하이트진로는 ‘JINRO24’ 제품에 대해 인도 주류 수입 전문회사인 Advent Brand House(이하 ABH)업체와 수출, 유통계약을 맺었다. ABH는 인도 내 커티삭(Cutty sark), 드럼비(Drambuie), 로얄레거시(Royal Legacy) 등 주류 수입 및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회사로, 이번 계약을 통해 하이트진로는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. 본 계약을 통해 ‘JINRO24 제품 원액을, 인도시장 마케팅ㆍ유통에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ABH가 수입해 인도 현지에서 희석, 병입 과정을 거쳐 제품화 해 판매할 계획이다. ABH의 인도 내 생산, 마케팅, 영업망을 적극 활용하게 돼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. 초도수출 물량은 ‘JINRO24’ 원액 2만1600리터 규모이며, 인도 현지인 시장을 대상으로 본격 판매한다. 하이트진로는 “인도 현지에는 고도주인 위스키와 럼 등이 주로 소비되고 있으나, 열대몬순기후대에 속해 있어 부담 없는 도수와 향도 강하지 않은 진로24의 수요층이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”며 “소주의 대중성과 제품력으로 빠른 시간 내에 현지 증류주시장에서 프리미엄 위치를 선점할 것으로 기대된다”고 전했다. |
| 출처 : 해피레포트 자료실 |
2014년 1월 20일 월요일
하이트 진로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